5 Essential Elements For 구글상위노출

구글은 키워드 반복 사용(키워드 스터핑), 본문 및 머리글에 과도하게 키워드를 붙이는 것 또한 페널티를 준다.

구글은 공식적으로 팝업 또는 과도한 광고는 저품질 사이트로 여겨진다고 한다.

사용자가 만든 컨텐츠로부터의 백링크인지 사이트 오너가 만든 컨텐츠로부터의 백링크인지에 따라 평가 달라짐. 후자에 더 큰 가치가 부여됨.

전 세계에 많은 한국인 사업가의 진출을 돕고 있는 동포대학 브라이언입니다.

같은 사이트 내에서도 동일한 내용의 자료가 여러 개 게시되는 건 좋은 영향을 주지 못 한다.

실질적으로 제가 깨달은 것은 좋은 기술력을 만나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구글 랭킹과 콘텐츠의 깊이의 연관성은 이미 알려져 있다. 따라서, 특정 주제를 얇고 넓게 다루는 것보다, 깊게 다루는것이 상위랭킹할 가능성이 높다.

사용자가 자주 방문한 사이트는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 자주 보인다, 즉, 구글 상위 노출이 된다.

새로 생성된 페이지에 가산점을 준다. 그러나 정해진 범주 내의 키워드에 한한다. 최신성이 의미가 없는 페이지는 새로 생성되었다고 해서 우대되거나 오래 되었다고 해서 등한시하지 않는다.

동일 키워드에 대한 검색결과 순위를 놓고 경쟁하는 사이트로부터의 백링크는 다른 사이트의 백링크보다 더 크게 작용한다.

“…When I checked the whois on them, all 구글상위노출 of them had “whois privacy security assistance” on them. That’s somewhat uncommon. …Acquiring whois privateness turned on isn’t routinely bad, but once you get various of these aspects all collectively, you’re generally discussing an exceptionally various type of webmaster than the fellow who just has a single web-site or so.”

주제와 관련이 없는 사이트의 비율이 높다면 구글의 직접 조치를 받을 확률 또한 높아진다.

사용자를 다른 페이지로 리디랙션 하는 사이트는 도어웨이 페이지이며, 구글은 이런 사이트를 선호하지 않는다.

논문과 마찬가지로, 레퍼런스와 소스의 출처를 기입하는 것은 콘텐츠의 질에 대한 시그널 요소 중 하나 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